공인인증서 로그인

  • 인증서 로그인 시 메인페이지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을 경우가 발생할 경우 새로고침을 하시고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Internet Explorer 메뉴 중 [도구] – [인터넷옵션] – [보안] –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– [사이트(s)]를 클릭하신 후, 새 창에서 [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 (https:) 필요(s)]에서 체크 박스를 풀고, 맨위 [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(D)] 부분에 https://*.sjcu.ac.kr를 입력 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팝업 차단을 하신 학우님께서는 팝업차단을 풀어주시면 됩니다. Internet Explorer 메뉴 [도구] – [팝업차단] – [팝업 차단 사용 안함]
  • 하드디스크일 경우 Windows가 설치되어 있는 기본 드라이브, 이동식 디스크의 경우 USB만이 선택됩니다.

공인인증서 로그인관련 상세이용안내공인인증서 로그인관련 상세이용안내